정보마당복지관별주요행사

복지관별주요행사

복지관별주요행사 보기
[달성군종합사회복지관] 2019년 여성독거노인 사회참여프로그램 "우,행.시" 미덕을 활용한 연간활동 돌아보기 실시
복지관별주요행사 보기
작성자 : 달성군종합사회복지관 등록일 : 2019.12.09 조회수 : 2261

2019년 12월 9일 월요일, 여성독거노인 사회참여프로그램 "우,행.시" 미덕을 활용한 연간활동 돌아보기로 마지막 최종평가회가 진행되었습니다.

버츄카드를 활용한 '나와 우리의 미덕찾기' 활동으로 한 해동안 즐겁게 참여한 서로에게 칭찬도 하고 지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 이 후로는 사진을 통해 동화구연 활동, 수제과일청 활동 등 함께했던 추억들을 다시금 기억해보는 시간도 가지고 느낀 점, 소감도 발표하며 연간 활동을 돌아보고 마무리 짓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습니다. 건강한 모습으로 행복하게 프로그램을 즐기며 참여해주신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을 보답하고자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라고 예쁜 목도리도 선물로 더욱 웃음이 넘쳐났습니다. 처음에는 어색했지만 참가어르신들 간 정이 벌써 들어 헤어짐에 대한 아쉬운 마음을 나타내고 서로 포옹하며 2020년 새해인사와 덕담으로 활동을 마무리하였습니다.

2019년에는 마무리가 되었지만 2020년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"우.행.시" 프로그램으로 찾아 뵐 예정입니다.








첨부파일 :
  목록